본문 바로가기
여행

김포공항 국제선 식당 정보 알려드릴게요!

by 관리운영진 2018. 4. 27.

해외 여행시 김포공항을 이용하시는 분들은 식사를 어떻게 해야 고민하는 경우가 있을텐데 이런 분들을 위한 정보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2년전 상하이로 가는 비행기를 탈 때 김포공항 국제선을 이용했었는데 그때만 해도 출국심사 받고 들어간 면세구역내에 먹을 곳이 정말 마땅치가 않더라구요.


그래서 이번에는 출국심사전에 먹고 들어가야 고민했었는데 그러기엔 시간이 너무 일러서 일단 면세구역안으로 들어갔더니 그동안 공항이 바뀌어서 식사를 해결할만한 식당 몇군데가 생겼더군요.




그래서 저처럼 김포 공항 이용 항공권 예약을 하신 분들 중 식사를 고민 하시는 분들을 위한 김포공항 국제선 면세구역내 식당에 대해 정리를 해봤으니 참고하셔서 즐거운 여행의 첫단추를 잘 끼우시기 바랍니다.


더 플레이트

35번게이트 근처 면세점인도장 옆에 있던 푸드코트 방식의 식당으로 한식, 일식, 양식등 다양한 메뉴가 있는 식당입니다. 비빔밥, 볶음밥, 죽, 돈까스, 리조또, 샐러드 등 다양한 종류의 메뉴가 있었어요.



기소야

36번 게이트 근처에 위치한 우동전문점입니다.  우동단품 과 밥이 세트메뉴 등을 팔고 있어요.



까페띠아모

37번게이트 부근에 있으며 커피등 음료 외에 식사를 대체할 수 있는 간단한 빵류나 햄버거 같은 메뉴를 같이 팔고 있었어요.



마리짱

38번게이트 근처에 푸드트럭 모양의 분식점으로 떡볶이, 김밥, 핫바 등을 간단한 음식을 파는 식당입니다. 좀 외진 곳에 있어서 자세히 보지 않으면 눈에 띄지 않는 위치에 있으니 못찾겠는 분들은 38번 게이트쪽으로 가면서 찾아보세요~



이상으로 김포공항 국제선 안에 있는 식당에 대해 정리해봤는데 공항답게 가격은 대부분 높은 편이니 참고하세요.


그리고 이번에 김포공항 국제선 이용해보니 자판기나 편의점이 없었는데 그부분이 참 아쉬웠어요. 김포공항 해외 항공권 구입하신 분들은 간단한 간식류는 출국심사 받기전에 미리 준비해서 들어가시기 바랍니다.